본문 바로가기

일상생활/상품리뷰, 제품소개

애터미 헤모힘 리뷰 (상품후기)

내돈내산 리얼 상품후기~!

요즘 체력이 좀 딸리는것 같아요ㅠㅠ

그래서 면역에 좋다는 제품 몇개를

친한 지인들에게 추천받았어요~

그 중 하나는 경옥고

한달에 20만원 좀 안되는 가격 🤗

두 박스사면 할인해준다 하여 두박스 겟~!😄

 

먹어봤는데 전 잘 모르겠어요 ㅠㅠ

 

걸쭉한게 한약 맛이 많이 나고 양도 많아요ㅜㅜ

전 먹기 힘드네요😥

집에 남은 경옥고의 숫자가 줄어들지 않아요

아까워ㅠㅠ😂

그 중 다른 하나는 공진단

와 가격이 ㄷㄷ😭

한알에 5만원이라고 하네요ㅠㅠ😅

대량으로 사면 세일해서 한알에 4만원ㅜ

이건 워낙 비싸서 한알씩도 판다고 해욧

궁금하면 못 참겠는 1인😋

하나 사서 먹어봤어요~

이런... 몸 안좋은 사람은 한알만 먹어도

확 다르다는데 잘받네요ㅠ

체력이 확 올라가는 느낌에 속도 편해지고

뭔가 달라요~

하지만 그게 뭔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요ㅠ

몸이 또 비싼건 알아보는거 같아요ㅠㅠ😭

비싸서 안된다규ㅜㅜ😥😓

친구 엄마는 70이 넘으셨는데

아직도 아픈곳이 하나도 없으시다고 해요

오로지 드시는건

공진단 뿐이라고 하시던데~

40대 초반에 몸이 안좋으셔서

공진단을 드시기 시작하셨다는데

그땐 몇백알을 드셨다고 ㄷㄷ 😅

체력이 좀 올라오시고

아프신 곳이 없으신 다음부턴

일년에 한번 정도만 드시는데

그 체력이 유지되신다고 하네요~

나두 나중에 많이벌면 꼭 그렇게 먹어야지~!

불끈~!👊👍

마지막 추천은 애터미 헤모힘

지인에게 받아서 몇개 먹어봤어요😁

차로 마셔도 되고 그냥 마셔도 된다는데

차로 마셨더니 양이 늘어나서

전 먹기힘드네요 ㅠ😂

그냥 먹어봤어요~ 오오 이거야~!!😁😄😍

양도 적구 걸쭉하지도 않구

한약 맛도 적당히~!

그래 결심했어 이걸로 먹어보자~!!😄

마침 한박스 더 주는 행사를 한다고 하네요

주문 콜~!

같이 주문한 상품들은 다음날 다왔는데

헤모힘만 안왔어요ㅠㅠ

하루,이틀... 목이 빠지게 기다리고 있는데

주문폭주라 늦어진다고 문자가 왔네요 ㅠㅠ😪

인내심을 갖고 기다렸어요ㅠ

정말 많은 사람들이 먹나봐요ㅜ

드디어 일주일 만에 도착😁😄😍

 

박스가 고급지군~! 맘에들엇 ㅎ👍

소박스 포장두 맘에 든닷~!😁😍

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서

먹기 좋아요~^^

이렇게 절취선이 있어서 잘뜯어지네요~😁

양이 얼마나 되나 숫가락에 짜봤어요~

저렇게 꽉차게 두숟가락 반 정도 되네요~^^

먹기 어렵지 않죠?

우리 모두 면역력을 키워봐요~!!👍😁😄

 

상세 이미지 출처

www.atomy.kr/v2/Home/Product/ProductView?GdsCode=000001

 

Atomy Mall에 오신걸 환영합니다.

 

www.atomy.kr

구매하고 싶으신데 구매가 어려운 분들은 오픈카톡으로 문의주시면 도와드릴께요~^^

open.kakao.com/o/szsAPW8b

 

앙징여우님의 오픈프로필

애터미 쇼핑몰 회원가입

open.kakao.com

 

인터넷에서 파는건 불법이래요~

팔지도 사지도 맙시당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