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생활/생활,맛집후기

순천 맛집 연향동 오마카세 스시나리

와 이건 도저히 리뷰를 안쓰고

지나갈 수가 없어욧~!!👍😍🤩

순천 연향동 맛집 오마카세 스시나리~♡

휴가받아 놀러온 여수~

친한 동생이 맛집 예약해놨다며

순천으로 데리고 가줬어요~😁

오마이갓~!

이건 신세계~~❤👍🥰

 

이렇게 요리사님께서

앞에서 요리를 해주시네요~

우린 이렇게 바에 앉아

코스로 요리를 받아먹는 중~😁😄

스시를 코스로 하나씩

받아먹는건 처음봤어요~

난 너무 우물안의 개구리였구나~😅

너무 맛있다 너무 행복하다 ㅠㅠ😘😍🤩

맨 처음 셋팅은 이렇게~~

그 다음부턴 이 접시에 스시를

순서대로 하나씩 올려주세요~👍😁

 

간장에 재놓고 3분 뒤에 먹으라고 하시네욤~

으~ 살살 녹는다~😆

요것은 전복~♡

전복내장소스가 넘 맛있어요~^^

아귀탕이라고 했던것 같은데

얼큰한게 맛있어요~♡

아 고소해~♡♡

그 어느것 하나 맛없는게 없고

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😁😄

친절하신 요리사님~👍🥰

하나하나 이름이 뭔지

상세히 설명해주시고

먹는 방법도 알려주시네요

덕분에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~🤩

담에 순천 가게되면 또 찾아갈께욧~!!👍😆

오오~! 검색해보니 서울에도 있어요👍

체인점인가봐요~

서울가면 다른지점 또 가야징~!!😁

체인점이 아니래요~ 개인이 하신다고 하네요~

근데 서울에도 있으니 다른 곳을 가볼래요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