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생활/생활,맛집후기

부산 가볼만한 곳 송도구름산책로 거북섬

 

 

송도구름산책로

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 129-4

 

 

 

 

 

 

부산 가볼만한 곳 추천 송도구름산책로

 

 

지난주 휴가 여행때 부산 서구에 있는

송도구름산책로에 다녀왔어요~ 😁

 

뭐가 바빴던건지 정신없어

이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~~

 

 

4계절 걷고 싶은 송도 구름산책로 송도365

 

성공과 재복, 장수와 건강을 가져다주는

거북섬을 지나

행운의 자리 365까지 다녀오면

1년 한해 건강하고 만사형통하다고 하네요

 

대략 30분이 안걸리는 산책로에요~

도로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저렴하게 주차가 가능해요~

 

 

이곳은 부산에서 가장 오래된 해수욕장인

송도 해수욕장이에요~

 

깨끗한 흰 모래사장과 물이 맑아 1960∼1970년대

전국 최고의 관광지로 꼽혔던 훌륭한 해수욕장이라고 하네요^^

 

모래사장이 드넓게 펼쳐져서

속이 확 트이는 기분이에요~😄

전 모래사장과 바다를 보면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구요~^^🤗😍

 

저희는 이곳을 통해 산책로로 들어갔어요~

해상 케이블카쪽에서 오는

다른 입구도 있다고 하는데

몰라서 아쉽게도 사진은 못찍었네요~ ㅠ😂

 

 

이렇게 옆에는 예쁜 송도구름산책로가 있어요~~

 

바다 위에 떠있는 송도구름산책로

파란색과 흰색의 조화가 넘 이쁘네요~😄😊

 

 

송도 구름산책로 길에는

가운데에 바다가 보이게 뚫려있어요~

 

 

물이 너무 맑아 돌두 다 보이고

넘 이뻐서 잠시 서서 구경하다 갔어요~

사진에서는 다 표현이 안되네요 ㅠㅠ😭

 

 

바닷물 보이시죠?

캬~~👍

물이 진짜 맑죠? 바닥까지 다 보여요~~😍

 

 

다리 밑에는 이렇게 투명카약이나

수상자전거 같이

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요~

 

 

저기 끝에 보이는 저 큰 바위섬이에요~

 

 

좌측에는 송도해수욕장의

유래에 관한 설명과 사진들이 있어요~

 

동양의 나폴리로 불리는 송도해수욕장은 

1913년에 개장된 우리나라 최초의 공설 해수욕장이라고 하네요~

 

 

다리를 따라서 가다보면

이런 동굴 처럼 생긴 게 나오는데

이게 거북섬이라고 하네요~

 

송도 거북섬은 섬의 모양이

거북과 닮은 데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~

 

여길 지나 쭉 들어가서 해운의자리 365 찍고

올 한해 좋은일만 있길 기대해봐요~^^🤗😄

 

 

 

 

머리 위에는 송도 해상케이블카가 보이네요~

저희는 다른곳으로 가야해서

케이블카는 못타고 왔는데

부산 여행가시는 분들은

일정에 넣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~^^

 

 

 

이렇게 케이블카가 보이는 곳까지 오면

등대가 보이고

 

 

바닥에 이렇게 행운의 자리라고 써있어요~

모두모두 1년 한해 건강하고 만사형통하세요~~

 

 

이날 구름이 많고 날씨가 좋지 않아

사진이 예쁘게 나오지는 않았네요~

파란 하늘이 나왔으면 더 예뻤을텐데

약간의 아쉬움이  남네요^^

 

연휴라 사람도 많고

사람이 없는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불가능했어요 ㅠㅠ

 

그래도 넓은 바다와 예쁜 전망으로

안구정화하고

속이 확트이고 온

부산 송도구름산책로 후기였어요~^^